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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입사지원 방법, 보다 편리한 온라인 입사지원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지원자의 기본 인적사항을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입사정보, 개인정보, 연락처, 병역사항, 가족관계, 기타사항
(장애여부, 보훈대상여부, 결혼여부, 지원경로 등)을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지원자의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을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학력사항 및 직장 경력사항, 자격사항, 외국어 능력, 컴퓨터 능력,
해외체류 / 연수 경험, 입상 경력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단계입니다.
지원 동기, 업무 경험, 자유 양식까지 총 3가지를 형식에 맞게 서술 해주시면 됩니다.
(신입의 경우 업무 경험은 학창시절 경험으로 대체 가능)
직장 별 프로젝트 경력 기술서를 작성하는 단계입니다.
경력사항에서 입력한 직장 별 프로젝트수행(경력) 내역을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성적증명서 파일을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의 경우 포트폴리오 파일을 e-mail을 이용하여 job@alticast.com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제출하신 지원서를 수정,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서 제출 후 공고 기간 내에 지원서를 수정하실 수 있으며,
지원목록 관리 및 합격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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